본문 바로가기

쿠알라룸푸르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 전체 모음집 [+콰이차이홍 벽화거리 / REXKL]

728x90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은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차이나타운을 방문하면서 먹어보았던 맛집들 포스트를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모아보았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 모음

1 )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
[how kow hainam kopitiam]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 -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 (How kow Hainam kopitiam)

카야 토스트 맛집 -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저렴하면서 현지 분위기가 물씬 나는 식당을 찾고 계신가요? 오늘은 차이나타운에 위치한 현지 브런치 맛집 “호코우 하이남 코피티암“을 소개해드

sophietheexplorer.tistory.com

저렴한 가격으로 현지 아침식사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한번 들리셔야 하는 곳입니다.
대표 메뉴는 카야토스트, 수란, 커리창펀입니다. 카야잼을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진공포장도 잘해주니 카야잼을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휴일은 “월요일”입니다.

 2 ) 신키 비프누들 [Sin Kiew Yee Shin kee]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고기국수 맛집 [Sin Kiew Yee Shin Kee beef noodle]

[ 한달살기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맛집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에는 맛집들과 기념품 가게들이 많아 관광객들은 물론 현지인 분들도 많이 방문하시는데요! 오늘은 그중에서도 현지 고기

sophietheexplorer.tistory.com

보들보들한 소고기와 소고기완자가 들어간 현지식 고기국수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들리셔야 하는 현지 맛집입니다.
메뉴는 비빔과 국물 누들밖에 없으니 토핑만 선택하시면 됩니다. 식당이 좀 열약해서 더울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휴일은 “수요일”입니다.
 
3 ) 번춘 [bun choon]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딤섬맛집 - 번춘[bun choon] 강추+메뉴추천

차이나타운에는 맛집들이 많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딤섬맛집으로 유명한 번춘(bun choon restaurant)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번춘식당 정보먼저 번춘식당은 카야토스트집으로

sophietheexplorer.tistory.com

딤섬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혹은 아직 딤섬을 드셔보지 못하셨다면 꼭 들리셔야 하는 현지 딤섬맛집입니다.
대표메뉴는 새우딤섬, 창펀, 비빔면입니다. 음식이 가성비도 좋고, 통통한 새우의 식감이 살아있는 데다가 , 에어컨까지 나와서 시원하게 드실 수 있는 곳입니다.
휴일은 “월요일”입니다.

4 ) 라이 풍 라라누들 [lai foong lala noodle]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미슐랭 맛집 라이풍 라라누들 솔직후기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에 라이 풍 라라누들(lai foong lala noodle)을 아시나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길래 직접 먹어보고 솔직하게 써보았습니다 :)1 ) 라라누들 위치 2 ) 메뉴판 보기 3 ) 솔직 후기 +

sophietheexplorer.tistory.com

미슐랭 맛집으로 유명한 조갯국수집입니다.
대표메뉴는 생강베이스 독특한 조개국수입니다. 새로운 스타일의 음식을 시도해보고 싶으신 분들께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호불호가 강한 맛이라 혹시 생강을 안 좋아하시거나 술국처럼 알코올이 들어간 국물베이스를 안 드신다면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매일 영업하고 유일하게 저녁까지 영업을 합니다.


차이나타운 벽화마을 콰이차이홍 (kwai Chai Hong)

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쿠알라룸푸르 차이나타운 벽화마을
KL 차이나타운

 콰이차이홍 벽화마을은 1번과 3번 맛집 바로 옆,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벽화마을이라고 부르기 힘들 정도로 매우 짧고 작기 때문에 식당 번호표를 뽑으신 후 기다리시면서 구경하시기에도 충분합니다.
입체적인 참여형 벽화들이 있어서 재미있는 사진을 찍으실 수 있고 중국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곳입니다.
차이나타운은 크지 않으니 꼭 방문해 보시도록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독특한 복합 문화공간 REXKL

차이나타운은 페탈링 야시장을 제외하고 그늘이 거의 없기 때문에 특히 낮시간대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더위 때문에 힘들어하시는 것 같습니다.
구경하시다가 카페나 식당 들어가기에는 애매하고 잠시 시원한 곳에서 잠시 땀을 식히며 휴식을 취할 곳을 찾으신다면 REXKL을 추천드립니다.
1층에는 카페, 2층에는 앤틱 골동품이나 랜덤박스 판매기, 3층에는 넓고 독특한 구조의 서점이 있습니다.
힙하고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들도 많아 사진을 찍으시러 많이 방문하시는 곳이기도 합니다.
입장료는 따로 없으며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제 포스팅이 더 알찬 차이나타운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